2014년 신년사

January 01 2014
Print Email

준비해야 합니다

                                                                                                                                                                       이응신 목사(회장 목사)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요한1 3:3)

 

새해많이받으시기바랍니다!

새해가 되어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로운 기대와 함께 새해 각오를 세우고, 목표를 세웁니다.

저희도  2014페루 단기 선교 준비를 시작하면서 많은 기대를 가져봅니다.

금년으로 페루 방문은 15년째가 됩니다.

그 동안 하나님은 부족한 저희들을 사용하셔서 놀라운 일들을 이루셨습니다. 많은  불우 어린이들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 지도

록 역사하셨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우리 하나님의 사랑이 더욱 많은 심령들에게 전해지길 소원해 봅니다.

7월이되면 미국 전역에서 자원한 단기 선교팀이 페루를 향해 출발할 것입니다.

때를 위해 저희는 더욱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밤이 늦도록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기도 하고 의논하며 계획을 세워 나갑니다.

 그러나 새해가 되어지면서 우리 모두에게는 더 큰 기대와 희망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해에, 2014년도에 우리 주님이 다시 오지 않으실까개인적으로 너무도 소원합니다.

물론, 그 날과 시간에 대해서는 하나님 아버지 외에는 알 자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만일 주님이 이제 곧 오신다면 우리는  준비되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우리 예수님의 아이들” 가족 여러분들은 한 분 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주님의 재림이 가까왔음을 느끼고 믿는다면 우리는 욱 용서하고, 용서를 구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야 할 줄로 믿습니다.

주님이 곧 오신다고 믿으시지요?  

그 믿음이 산 믿음이 되어지길 바랍니다. 진정 준비된 사람들처럼…

아니 철저하게 준비해 가는 사람들처럼 살아가는 이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김한희 세계선교센터

1990. S. Newport ST

Denver, CO 80224  U.S.A

Tel: 1-303-757-0777

Email: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