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February 16 2012
Print Email

Welcome-2013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무리가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네 아들들은 먼 곳에서 오겠고 네 딸들은 안기어 올 것이라. 그 때에 네가 보고 기쁜 빛을 내며 네 마음이 놀라고 또 화창하리니 이는 바다의 부가 네게로 돌아오며 이방 나라들의 재물이 네게로 옴이라 .”

이사야 60장 4~5절)

 

 

김한희 세계선교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희망이 없는 이 세상의 모든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자비로 우리를 찾아오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이 홈 페이지를 읽으시는 분들에게 함께 하시길 간구합니다.

이 웹사이트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COJ는 바로 하나님께로 나가는 우리의 아름다운 마음들이 함께 모인 결실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이 웹 사이트를 단지 오늘 한 번 방문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마음에 감동이 일어나 하나님,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께 더욱 가까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것은 진정 우리 인생에서 최고의 선물이며 인생의 축복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걱정과 두려움을 다 아시어 모든 것을 없애 주시며 기쁨과 감사의 삶이 되게 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삶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그 분을 만나게 되기를 위해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했다는 확신의 목소리를 들었으며 또한 그 분을 만나는 귀한 체험을 했기 때문에 이제 세상에 나아가 그 분을 전도하는 사명을 이루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가 굶주림과 빈곤 속에 살고 있는 수많은 어린 영혼들을 구하는데 쓰이도록 간구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목소리가 이 땅 끝까지 널리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증거하고 전해야 합니다.

16년 전 맨 처음 김한희 세계선교센터 사역을 시작했을 때에는 단지 몇 사람만이 참여한 작은 것에서 비롯됐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작한 이 같은 미비한 시작은 이제는 곱절, 아니 수십, 수백 배의 결실을 보게 하시며 우리가 찾아가 만나는 수천 명 어린이들의 얼굴에서 환한 미소를 볼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성령의 도우심으로 오늘날 김한희 세계선교센터는 진정으로 하나님의 한 가족이 되었음을 믿습니다. 16년 전 맨 처음 사역을 시작했을 때와 같은 감동과 역사가 오늘날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 모두에게 일어나 함께 하나님 아버지의 축복된 사업에 동참하시게 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영광스런 나라에 함께 들어가는 이 세상 끝나는 그 날까지 우리의 사역은 계속될 것입니다.

이응신 목사

HHK WMC 회장

김한희 세계선교센터

1990. S. Newport ST

Denver, CO 80224  U.S.A

Tel: 1-303-757-0777

Email: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